캘비야! 고마워 니사 [NISA]

지노프레쉬 건강해질 여성유산균 3주분
10% 37,500원에서
33,75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1,688원 적립 가능합니다.

지노프레쉬 건강해질 여성유산균 3주분 상품구매


여성유산균제 | 건강기능식품 매니아라 유산균에 워낙 관심이 많습니다.
유산균은 몇년째 하루도 빠짐없이 복용하고 있는데 슬슬 질 분비물이 많아지거나 습해지는 느낌이 올때면 여성유산균을 추가해서 먹습니다.
흔히 세계 3대 유산균 제조 업체로 미국 듀폰 다니스코, 덴마크 크리스찬 한센, 캐나다 로셀 을 꼽습니다.
지노프레쉬가 듀폰 다니스코 종균을 사용하고 있어 우선 마음에 들었어요!
기존에 재로우의 펨도필러스를 복용했었는데 종균이 살짝 달라요.
한국여성의 질의 균 2종이 더 추가되었다고 하니 좀더 효과가 있었으면 좋겠습니다+ㅁ+
기존에 해외 직구 제품 드시고 그닥 효능을 못느끼신 분들은 종균을 한번 바꿔서 지노프레쉬로 드셔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개인마다 또 맞는 종균이 있는 경우도 있더라고요.

복용순응도 : ★★★★★
일반 유산균이나 비타민 알약 크기보다 훠~~~얼씬 작아서 복용하기가 너무 편해요!

안정성 : ★★★★★
흡습 기능이 있는 용기랑 캡슐로 되어있어서 유산균이 올바르게 제 역할을 할때까지 살아있을 수 있을 것 같아 좋네요. 사실 가루로 되어있는 유산균도 장까지 갈 수 있게 안정화 처리가 되어있긴 하지만 전 캡슐에 들어있는 유산균에 좀 더 믿음이 가더라고요~ 그리고 한 통에 60개 이상 들어가 있으면 여닫으면서 영향을 줄 것 같은데 3주분 딱 들어있는 점도 좋아요!

가격 : ★★★☆☆
약국에서 구매할 수 있는 엘레나 보다는 저렴하지만 직구 제품 보다는 좀더 가격대가 있는 편이예요.
21cap 분량인데 같은 가격에 직구 제품은 2달분인 경우가 많아요.

유통기한 : ★★★★★
2021년 까지라 넉넉하네요! 사실 21일 지나면 다 먹을 용도긴 하지만, 유산균 같은 경우에는 유통기한도 꼼꼼히 보는게 좋아요! 보통 건강기능식품은 2년에서 3년 사이로 허가를 받기 때문에 2021년 5월 까지면 2019년 5월에 생산되었을 가능성이 크죠. 유산균은 생산 직후부터 보장균수가 떨어지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지노프레쉬가 최근생산일자로 보내주시는 것 같아 좋네요!


면역력 향상을 위한 유산균~! | ★ 구매자 이야기
20대 중반까지는 질염을 모르고 살았다가 20대후반부터 분비물이 생기더니 30대초인데 질염을 달고 살아요.

산부인과에서 항생제 처방받아서 먹으면 싹 사라졌다가 또 관리가 안되면 생기네요;
워낙 오래 앉아있기도 하고 식습관도 불규칙해서인지 잔감기처럼 계속 생기더라고요.

평소에 장 건강도 관심이 많아서 유산균은 꾸준히 먹고 있는데 아이X브에서 직구하다가 여성용 유산균도 있는 걸 알고 그것도 같이 먹고 있었어요.
질염 자체가 특별한게 아니라 몸 건강이 좀 약해지면 생기는 감기같은 거라는 인식도 증가해서 요즘에 워낙 여성유산균에 대해서 다들 관심이 많아지고 있죠.

★ 비슷한 상품군과의 비교
직구해서 많이 먹는 여성 유산균제인 펨도XX스는 reuteri, rhamnosus, 같은 균주라고 기입되어 있네요.
최근에 먹어봤던 유XX행에서 나온 엘X나도 reuteri, rhamnosus 프로바이오틱스라고 되어 있는데
둘이 같은 라인이라고 적혀있네요

* 영양성분표에 적혀있는 프로바이오틱스 블렌딩 그대로 입니다.

지노프레쉬는 Latobacillus 중 plantarum, fermentum, acidophilus, rhamnousus 4종이 포함되어 있어요.
보통 2종인데 이건 4종 이라서 신기했고, 한국인 여성 질에서 분리한 유산균 2종이라 더 신기했어요.

알 크기도 다른 제품군과 비슷하게 작아서 목 넘김이 좋습니다. (1.5cm 사이즈)

★ 포장용기
유산균 보존성을 높이는 포장 용기를 사용했어요.
유산균제 자주 먹는 분들은 익숙한 용기입니다.

★ 먹은 후기
저는 확실히 여성유산균제를 먹기 전이랑 후가 차이나서 계속 먹게 되더군요.
먹다가 안 먹으면 피곤한 날이 지나면 확 상태가 나빠지더군요…
질염 정말 지긋지긋하네요

★ 유산균 제품 구매하실 때,
유산균 제품도 참 많은데 블렌딩 된 종이 무엇인가에 따라서 효과가 있을 수도 있고 아닐 수도 있다고 하네요.
제품명으로 보지 말고, 유산균 종류와 제조사를 꼼꼼하게 따져가면서 자신한테 맞는 제품을 선택하시길 바랍니다.


지노프레쉬 건강해질 여성유산균 3주분, 3.57g, 1개저는 매일 먹는 종합비타민에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이 포함되어 있어서 일년전 까지만해도 유산균을 따로 챙겨 먹지는 않았었는데 언젠가 건강프로에서 장이 건강해야 면역력이 좋아진다는 사실을 알게되어 그때부터 유산균에 관심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체내 면역세포의 70%이상이 장내에 분포가 되어 있기 때문이라네요. 저는 면역력하면 비타민 C만 생각했었는데 무지했던거죠 ^^

암튼 그래서 포도맛 나는 유산균을 매일 먹고 있었는데 이 질 유산균은 여성에게 특화되어 있는 유산균이라는 생각에 구입해봤습니다.
캡슐 크기는 엄청 작지만 (왼쪽 비타민 C와 크기 비교) 한 캡슐에 50억 유산균이 들어있고 특히 세계적인 유산균전문 기업인 듀퐁사에서 특허 제조된 제품이라 효과도 좋을것이라 기대합니다~~~
활동량이 부쩍 적어진 임산부, 생활이 불규칙한 분들, 아랫배가 늘 묵직하게 배변활동이 원활하지 못한 분들, 그리고 잦은 다이어트나 스트레스로 장건강이 저하된 분들께 큰 도움이 된다고 하니 참고하시구요,
지금 질 유산균을 섭취한지 4일째인데 한통 다 먹으면 추가후기 올릴께요~~
전 특히 캡슐이 작아서 목넘김이 쉬워 마음에 듭니다 ㅋㅋ


지노프레쉬 건강해질 여성유산균 3주분, 3.57g, 1개신체적으로나 정신적으로나 장건강이 우리 몸에 미치는 영향이 크다고 알고 있어요. 그런 이유로 유산균 복용을 꾸준히 하고 있는데요, 그러던 중에 여성 질건강에 특화되서 나온 유산균에 흥미가 생겨서 구매하게 되었네요.

일단 케이스는 손에 쏙 들어오는 크기에요. 처음 배송 왔을 때 이렇게 작은게 3주일치가 되나 싶었어요. 근데 그 작은 케이스에 다 들어있네요. ㅎㅎ 부피가 작아서 가방에 자리 많이 차지하지 않고 넣어가지고 다니기 좋을 것 같아요. 캡슐 크기도 1센치 남짓하는 크기라 오늘 처음 복용해 봤는데 목넘김은 나쁘지 않아요.

3주일치 다 복용해보고 업뎃 하려구요.


지노프레쉬 건강해질 여성유산균 3주분, 3.57g, 1개먹어보고 후기 올리느라 좀 걸렸어요

한통 가지고 유산균은 효능은 다 알기 힘들꺼 같아요

생각보다 작은 통이라 놀랬어요

가지고 휴대하면서 먹기 좋아요

질 유산균이 따로 있는줄 몰랐어요

여자한테 더 좋겠죠 유산균 먹으면서

챙길 수 있다니

하루에 한 번씩 화장실 꼬박꼬박 잘가서 좋습니다

재구매 의사 있습니다

변비인데 화장실을 잘 가니까 그것만으로 일단 합격
알약이 작아서 알약 잘 못드시는 분들도 충분히 편하게
드실 수 있어요


지노프레쉬 건강해질 여성유산균 3주분 상품구매


The post 유아쇼핑몰/지노프레쉬 건강해질 여성유산균 3주분 면역력 appeared first on 픽스기어 멜.


유아쇼핑몰/지노프레쉬 건강해질 여성유산균 3주분 면역력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